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GS샵 “TV홈쇼핑 상품 공식 깼다”…‘소분 구성’으로 매출 증대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GS샵은 고물가 속에서 TV 홈쇼핑 상품 공식인 대용량 구성을 탈피하고 소분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TV 홈쇼핑 방송에서 소분 구성을 선보이는 것은 이례적이다. 대용량, 다 구성으로 개당 단가를 최대한 낮춰 가성비를 극대화하며 단위 시간에 최대한 많은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TV 홈쇼핑 상품 운영의 정석이기 때문이다. 가장 대표적인 상품이 속옷이다. 현재 TV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속옷은 대부분 10~15종 구성 세트 상품으로 한 번 구매하면 약 1년간 입을 수 있는 양으로..

      산업·IT2024-02-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대용량 구성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대용량 구성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